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가 있는 여행/여행의 기술, 칼럼

겨울 막바지 여행, 무료어플로 즐기세요




겨울 막바지에 떠나는 여행,
무료 어플로 즐기세요.

51만 명이 조회하고 13만 명이 다운받은 김천령의 <가을여행>스마트폰 어플에 이어 <겨울여행>이 나왔습니다. 사실 지난 12월말에 나왔는데 바쁜 관계로 이제야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는 저 혼자 단독 출시가 아니라 ‘시앙라이’님과 공동으로 콘텐츠를 구성했습니다. 무료 어플이니 부담 없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이 겨울,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 않으세요? 태백산으로 눈꽃 축제를 떠나는 것도 좋겠죠. 청계산에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 산자락에서 오리구이를 먹는 건 어떨까요? 몸과 마음이 풀어지는 죽녹원은 어때요?

 

연인들이라면 아름다운 채석강의 풍경을 함께 감상해보세요. 다도해 풍경이 압권인 진도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죠. 철새가 날아드는 주남저수지에서, 안개 낀 풍경을 즐겨보세요.

 

그리움만 남을 겨울 간이역은 어떨까요. 사무치도록 쓸쓸한 겨울바람을 맞으며, 겨울 수목원을 거닐어요.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며 이 겨울을 즐기며, ‘겨울여행’과 함께 상상해보세요. 아름다운 겨울, 당신을 충전해 줄 아름다운 여행지를.


봄이 오기 전에 막바지 겨울여행을 가실 분은 ‘겨울여행’을 다운받으세요. 티스토어(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무료이고 설치사양(플랫폼)은 안드로이드입니다.


<봄꽃여행>어플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봄꽃여행까지 합치면 올댓 여행 시리즈 어플로 사계절 여행을 떠날 수가 있습니다. 길 위의 사람들에게 늘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여름여행 다운 받기(클릭)

가을여행 다운받기(클릭)

겨울여행 다운받기(클릭)


김천령의 여행이야기에 공감하시면 구독+해 주세요
▒ 김천령의 지역별 여행지 보기  (http://blog.daum.net/jong5629)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김천령의 풍경이 있는 한국기행]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