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가 있는 여행/또 하나의 일상

티스토리 초대장 추가 40장 드립니다.(마감-15일 배포 완료)







티스토리
초대장 추가 40장 드립니다(마감-15일 배포 완료)

 

지난주에 이어 이번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40장을 드립니다.




지난주(클릭)에 신청하신 분들이 무려 97분이나 되었습니다. 고심 끝에 추가로 30분을 더 드리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60여 명을 선정하려고 했는데 막상 초대장을 보내니 40여 명이 <이미 존재하는 메일>로 나왔습니다. 이 말은 이미 다른 사람에게 초대장을 받았거나 아니면 현재 초대장이 있는 경우입니다. 본인도 모를 수 있으니 지난 메일함을 확인해 보셔야 할 듯합니다.

 

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적지 않은 분이 10분이 넘었습니다. 본인의 실수일 수도 있겠고 아직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구체적 계획이 보이지 않는 것으로 판단하여 제외하였습니다.

그 외에 영리 목적, 초대장을 돈으로 사려고 하는 분들, 광고 수익이 목적인 분들도 제외하였습니다. 블로그의 원 취지를 심각히 훼손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본인 메일만 달랑 적으신 분은 제외하였습니다. 이유는 굳이 설명을 안 해도 알 것입니다.
 

지난주 글(클릭)의 본인 댓글을 보시면 "보냈습니다"라는 답글이 있는 총 21분에게 초대장을 보냈으니 메일 확인 바랍니다. 

이번에는 지난 미달 인원을 추가하여 40명에게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 아래에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적어 보내시면 됩니다.

신청자격 : 꼭 필요하신 분(블로그 운영 분야, 계획, 기존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 등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신 분 우선)

신청기간 : 2011년 3월 9일(수) 오후 18시 까지

배포일자 : 2011년 3월 14일(월)~15일(화)중 본인 메일에서 확인 바람.

※ 유의사항 : 전에 다른 분에게 초대장을 신청하여 초대장을 받은 분들(본인이 미처 확인하지 못한 경우도 있겠지요.)이나 현재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분은 신청해도 초대장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이런 분은 안 됩니다 : 영리나 광고 목적 등 블로그의 취지를 훼손할 가능성이 농후한 분

무조건 신청하시지 마십시오. 아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저의 관리자 화면에서 블로그를 개설했는지 처음 목적과 부합되게 운영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꼭 필요한 분이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을 발송했습니다. 아래 "보냈습니다"라고 제 댓글이 있는 분은 본인의 신청 메일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당초 계획보다 20개를 더 추가해서 60개의 초대장을 발송했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메일-예전에 다른 사람한테 신청하여 이미 받은 분(본인도 잊고 있을 수 있겠지요-이 분들은 메일을 새로 만들어야 앞으로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을 수 있을 듯합니다.), 이메일 주소 기입하지 않은 분, 이메일만 달랑 기입한 분>은 제외하였습니다. 좋은 블로그 활동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