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대장 30장 드립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30장 드립니다.

 

뭐가 그리 바쁜지 잊고 지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 이렇게 많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100장이 넘게 있군요. 이웃분이 초대장을 드리는 걸 보고 이제야 알았습니다. 오래 묵은 묵은지를 꺼내는 심정으로 초대장을 드립니다.

 

오랫동안 초대장을 배포하지 않았는데, 곰삭은 묵은지처럼 향이 좋겠지요. 혹여 티스토리를 개설하실 분은 신청하세요. 한꺼번에 초대장을 나누어 드리면 좋겠지만 바쁜 관계로 이번에는 30분께 먼저 드리겠습니다. 나머지 70여 장도 신청하시는 분이 많으면 최대한 빨리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 아래에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적어 보내시면 됩니다.

신청자격 : 꼭 필요하신 분요. (혹시 인원이 초과할 경우 초대장이 필요한 이유를 제 마음에 들게 쓰시는 분 먼저-제 마음 저도 모른답니다.)

신청기간 : 2011년 3월 4일(금) 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신청 완료)

배포일자 : 2011년 3월 7일(화) 오후 11시 59분 59초까지

 

이런 분은 안 됩니다 : 블로그 하다가 스트레스 받을 예정인 분, 나중에 저를 원망하겠지요. 항상 즐겁게 ♪♬

 

꼭 필요한 분이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블로거 되세요.

※ 신청하신 분이 너무 많아 3월 4일 현재 오전 9시15분에 조기 신청 완료합니다. 신청하신 분 중에서 30분을 선정해서 초대장을 나눠 드릴 계획입니다. 초대장은 다음주 월~화요일 중에 댓글에 적은 메일로 배부해 드릴 예정이니 확인 바랍니다. 아쉽게 탈락하신 분이나 이후 신청하실 분들은 다음 주에 한 번 더 초대장을 배부할 계획이니 그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